원문: Forbes 기사 보기
5 명의 교사 중 거의 3 명 (60%)이 일상적인 실습에서 AI를 사용하고 보고서 AI는 더 이상 미래의 개념이 아니라 오늘날의 교육 현실 (Kiplinger)이라는 신호를 보냅니다.동시에 이러한 변화 위험을 무시하는 학교와 시스템은 동시에 프라이버시, 알고리즘 편견, AI가 가장 중요한 인간 중심의 가르침을 지원하거나 훼손할지 여부에 대한 빠른 채택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교사가 교실에서 AI를 사용할 수있는 8 가지 윤리적 방법
다음은 AI를 윤리적으로, 효과적이며 포괄적으로 교실에 통합하는 로드맵입니다. • 공평성을 보존하고, 대행사 및 관계를 강화하는 높은 영향을 미치고 실제 전략을 추구하는 교사와 학교 지도자. • AI 회사와 개발자는 도구 교육자를 창출하는 것이 아니라,지지, 형태 및 구축을 조성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1. AI가 안전하고 교실에서 권장됩니까?
AFT (American Teachers of Teachers) 회장 인 Randi Weingarten은 교사들에게 강력한 조수가 될 수 있으며, 수업 계획, IEP 작문 및 개인화 자료와 같은 과제를 돕고 관계 구축을위한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말합니다.그러나 그녀는 현재 학교 환경이 최소한의 규제를 가진“야생 서부”이며 학생 프라이버시, 형평성 및 가르치는 무결성을 위험에 빠뜨릴 것이라고 경고합니다.
그녀의 솔루션은 사전 예방 적입니다. Aft, Microsoft, OpenAi 및 Anthropic은 AI 교육을 위해 2,300 만 달러의 National Academy를 출시하여 180 만 명의 교육자에게 무료 AI 교육을 제공하여 AI를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기술과 레버리지를 구축하는 방식을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그녀는 AI의 영향이 교사를 향한 (무대 뒤에서 교육자를 지원하는 지원) 또는 학생을 향한 학생 (학생과 직접 사용)에 따라 다르다고 강조합니다.약한 정책은 특히 소외된 인구에 대한 편견을 증폭시킬 수 있습니다.
Weingarten은 학교에서 고급 기술을 사용하기위한 후미 공동체 가드 레일과 AI 교육자 뇌 웹 세미나 시리즈를 교사와 개발자 모두에게 실용적인 자원으로 공유합니다.그녀의 조언 : AI 문해력으로 시작합니다. AI가 데이터를 얻는 위치, 작동 방식 및 오류 또는 편견을 찾는 방법을 이해합니다.새로운 사용자는 몇 가지 안전하고 교사 전용 도구로 시작하여 주저하는 경우에도 시도해보고 천천히 움직여야합니다.AI를 가진 학생들을 참여시키는 데는“더 많은 시간과 더 깊은 이해가 필요합니다.”
2. 연령, 학년 또는 학교 유형이 중요합니까?
Harvard Psychologisthoward Gardnersees AI는 진정으로 개별화 된 학습의 오랫동안 기다려온 열쇠입니다. 과거에는 부유 한 사람들만이 개인 교사를 통해 접근 할 수있는 것입니다.”이제 AI 덕분에 우리는 여러 가지 방법으로 자료를 제시 할 수 있으며, 학습자의 관심사와 선호하는 참여 모드와 일치하여 끊임없이 진화하는 개인 교사입니다.”
그는 모든 이해 관계자 (학생, 교사, 부모 및 동료)와 함께 그러한 권력이 윤리적으로 사용되어야한다고 경고하고, 적절한 사용을 구성하고“교육적 또는 학생 과실 성”이라고 부르는 것을 피하는 것을 피합니다.Gardner는 발전 관점에서 AI의 진정한 권위 부족으로 인해 젊은 학습자를 혼란스럽게 할 수 있다고 지적합니다.10 대 전의 사람들은 종종 잘못된 정보 나 뉘앙스를 감지하는 데 어려움을 겪으므로 조기 사용을 면밀히 감독해야합니다.나이가 많은 학생들은 복잡성, 토론 및 모순을 더 잘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원문 정보
원문 제목: AI In The Classroom: A Roadmap For Educators And Innovato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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